본문 바로가기
일상/식생활

[카페 리뷰]강동구청 근처 카페, 카페 항상

by otarumoo 2019.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Otaru입니다.

영상은 브루나이 여행에서 다녀 왔었던 엠파이어 호텔의 애프터눈 티 세트 영상이에요.

처음 애프터눈 티를 접해서 남겨두려고 영상을 찍었었네요 ㅎㅎ

 

오늘 소개할 동네 카페 리뷰는 제 생활권에 있는 강동구청 근처의 카페

"항상" 이란 카페입니다. 그래서 카페 항상 이죠.

가끔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거나, 근처에서 밥을 먹거나 하는 저는 오다가다 

바깥을 지나며 카페 항상 이란 곳이 궁금했었는데, 지난 주말에 다녀와서 리뷰를 해봅니다.

바깥 사진이 없네요. 앞에 있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 가게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았습니다.

저 쪽으로 앉으면 주말에는 성내초등학교에서 공을 차는 어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안에서 마시는 경우 3500원입니다. 사실 바깥에 테이크아웃 카페가 엄청 싼 곳이 있어서

이 곳에서 테이크아웃을 하러 들어오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강동구청 인근에 카페가 엄청 많아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는 앞에 있는 테이블 한 군데와 바깥이 보입니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얼마 되지 않아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이날은 김동률 콘서트를 보러 가기 전이었는데, 잠깐 쉬었다가 나갔던 기억이 납니다.

아메리카노는 제가 커피맛을 잘 아는 사람이 아니라 잘은 모르겠습니다.

일요일 정오 쯤 방문했었는데 나름 조용하고 가게 내부도 나름 편안히 되어 있어서

주말에 종종 방문할 것 같네요.

 

강동구청 인근에 있는 카페, 항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