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설에 만난 진돗개, 진순이

by otarumoo 2019. 2. 12.
반응형

진돗개 진순이

시골에서 키우고 있는 진돗개 진순이 입니다.

이름이 진순이 인건,,뭐랄까

엄마가 그냥 대충 지으신 것 같네요.ㅎㅎㅎ

 

원래 엄마가 관리하시는 농장에는 개가 두마리 였습니다.

하얀 진돌이랑 까만 진순이, 수컷하나 암컷 하나였는데

 

 

작년 여름 안타깝게도 수컷 진돌이가 더위를 먹는 바람에

큰 병을 얻어 결국 이별하게 되었어요.

 

지금 농장에는 진순이만 있는데

엄마는 매일 가시지만

저는 가끔가다 한 번 가다보니 진순이가 저를 못알아보고

짖는 경우가 많아서 많이 아쉬워요

 

가도 한달에 한 번 갈까 말까이다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네요.ㅎㅎ

 

처음 진순이를 업어 온 날, 이렇게 귀여웠던 진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없는 진돌이와 함께 했던 영상도 그립고...

 

여전히 만날때마다 서먹한 진순이 이지만,

그래도 오빠는 진순이가 참 좋다 (뜬금 마무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