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생활

올림픽공원 태국요리, 골든타이

by otarumoo 2019. 7. 4.
반응형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셨을
올림픽공원 근처 태국요리 전문점
골든타이에 다녀왔습니다.

일전에 한번 와서 팟타이를 먹었었는데
이 날은 카레양념을 한 새우요리
(이름이 너무 어려워서 까먹음)
를 주문했습니다.

곁들일 밥도 주문하구요.

단맛이 강했던 이 요리.
특히 간이 잘 된 새우가 맛있었어요.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고
주문 후 꽤 오래 기다려서
음식을 맛볼 수 있었어요.
팟타이까지 나왔길래 같이 찍었어요 ㅎ

아삭한 숙주가 매력적인 팟타이
하지만 이 날은 왼쪽의 요리가
진짜 맛있었어요

올림픽공원 근처에서 식사를 하시면
한번 쯤 고려해 보시기 바래요

같이 간 지인과 요리를 작살낸 뒤
ㅋㅋㅋㅋ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