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190321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by otarumoo 2019. 3. 21.
반응형


otaru입니다.

오늘은 IT 리뷰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거창하진 않고,,,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사게 되어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구입한 세트는 아래와 같이,, 로지텍 MK300r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입니다.


MK300r 의 경우 키보드 모델명인 것 같네요.

키스킨이 필요해서 같이 구매를 했구요.

가격은 11번가 구매 기준으로 42000원정도

배송비 25000원 별도 로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원래 기본 키보드 2만원대로 구매할까 하다가 욕심이 커지더군요.ㅋㅋㅋ


결정적으로 구매를 서둘렀던 건 새로 산 아수스 노트북의 키보드가 저랑 영 안맞아서 였습니다.


MK330R 키보드 / 그리고 무선 마우스.


무엇보다 한 USB 포트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다 해치울 수 있는 것이

큰 메리트 같습니다.


아주 비싼 건 아니지만 새 제품을 개봉하는 건 언제나 기분이 좋군요.


USB는 박스에 껴 있고, 노란 스티커로 배터리를 막아 뒀습니다.


제거하고 쓰시면 되겠어요..


로지텍 무선마우스 입니다.

이미 노트북에 해당 브랜드의 B175를 쓰고 있었는데..



사진 속 노란 스티커가 배터리와 단자를 막고 있으니까

제거하고 사용하면 되겠어요


M185 란게 마우스 모델명 같습니다.



로지텍 무선키보드, 이번에 산 MK330R 을 살펴 봅니다.


예전의 기계식 느낌의 솟아난(?) 키보드는 아니고 살짝 죽어 있는데,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타이핑을 해보는 바로는,, 나쁘지 않네요.


그래요. 키보드에는 AAA 배터리 2개가 들어갑니다.


마찬가지로 개봉한 뒤 노란 스티커를 제거해서 배터리를 단자에 접촉시켜 줍니다.


충전식이면 좋지 않았을까 잠깐 생각해 봤는데, 그건 그거대로 또

손이 갈 것 같긴 합니다. ㅎㅎ 평소에는 전원을 꺼두면 오래 쓸수 있을 것 같네요.



노트북과 함께하게 된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앞으로

블로그 포스팅에 혁혁하게 활약할 것 같습니다.


추천해준 형 말마따나, 한번 쓰면 노트북 키보드를 못 쓸거라고.ㅋㅋㅋ

타감도 괜찮고 오래오래 써 봐야겠습니다.


무선마우스 / 무선키보드 고민하고 계신다면 고려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otarumoo@gmail.com

사진 소니 a5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