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생활

강동역 길동사거리 맛집, 나주곰탕

by otarumoo 2019. 3. 9.
반응형

국밥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자주 가는 식당은 아닌데, 가끔 생각날 때 한 번씩 찾는

나주곰탕 집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번주 평일에 한번 다녀왔습니다,,^^

(지도 기준 저쯤 됩니다. 공항버스 내리는 곳이요.ㅋㅋ)

대표 메뉴는 나주곰탕인데 8500원으로 싼 편은 아닙니다.

저는 9000원짜리 얼큰곰탕을 주문해서 먹곤 하는데,

이외에도 만두국도 있고, 도가니탕도 팔고

수육도 팔고, 냉면도 있습니다..

 

다른 건 못 먹어 보고 나주곰탕이랑 얼큰곰탕만 먹어봤네요. ㅎㅎ

 

기본반찬은 겉절이 김치, 깍두기 김치, 절인 양파,

그리고 찍어먹는 양념장 해서 4종류입니다.

 

다른 메뉴를 시키면 반찬이 살짝 바뀌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휴...사진 잘 나왔네요. 리뷰 적는 지금 기준으론 3일 정도 지났는데,

안에 고기가 깔려 있고 바닥에는 당면사리가 살짝 있습니다.

 

양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지만 밥을 말면 엄청나게 양이 많아지죠..?ㅋㅋ

 

올라간 부추까지 해서 삭삭삭 저은 뒤 먹어 줍니다.

 

제 경우 국밥 안에 건더기를 좀 먹다가 밥을 투하하는 편이에요.

 

얼큰곰탕의 경우 얼큰함보다는 매운맛이 좀 더 강합니다.

뜨겁게 나오기 때문에 처음에는 매운맛이 강한데,

먹고 나서도 약간의 얼얼함이 있는 매운 맛이에요.

한참 먹다가 남은 건더기에 밥을 말아 먹어 줍니다.

 

국물이 입에 닿으면 따끔한 느낌이 들 정도로 매운 편인데,

시간 지나고 생각해 보면 생각나는 맛입니다.

 

너무 매운 걸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미리 말씀하시거나

흰국물의 나주곰탕을 시키셔서 드셔 보셔도 되겠네요.

강동역 길동사거리 나주곰탕 위치

 

인천공항에서 길동사거리 쪽으로 오는 공항버스 내리면 딱 보입니다.ㅋㅋ

길동사거리 롯데리아의 왼쪽에 위치해 있어요.

 

24시간 식당이라 언제든 가셔도 좋습니다.

광고 아니고 정말 먹을만한 곳이에요.

 

한번쯤 가보세요.

 

kmknim@naver.com / otarumoo@gmail.com

사진 화웨이 P20 프로 (라이카 트리플 렌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