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taru입니다. 지난 주말에 젠스필드cc를 오랫만에 방문했습니다.
아주 이른 티오프 시간이라 미리 형님이 식당을 알아봐 주셔서 다행히 골프경기 전에
식사를 하고 공을 칠 수 있었어요.
( -. 개인적으로 골프장 안에서 식사하는 건 너무 비싸더라구요. 취향 차이겠지만요.)
저 왜 지도 링크가 안걸리는지... 캡쳐된 사진입니다. ^^
153해장국 031 671 1019
경기 안성시 일죽면 화봉리 719-2
일죽IC 인근인데 국도를 통해서 들어오면 가깝고 고속도로로 통과하면 바로 골프장이 등장한다고
했던 것 같네요. 어차피 네비 찍고 오시면 되니까...
아침은 단품 기준으로 우거지해장국 / 황태해장국 이 각각 7000원으로 저렴합니다.
골프장에서 아침 먹으면 만원 넘는 경우가 많죠. 별거 없는데 매번 비쌉니다. 골프장에서 뭐 안먹으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타입이라 그런지, 골프장 주변 식당 검색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딱히 골프장에 악감정은 없지만 요즘 영업하는 거 보면 좀 얄밉긴 한 것 같아요.
저는 황태해장국을 시켰습니다. 처음에 계란후라이를 하나 주시는데 낼름 다 먹고 노른자만 남았네요. 다른 분들은 우거지해장국을 드시던데, 제 블로그를 자주 보신 분들은 익숙하겠지만 저는 황태해장국 매니아라서...ㅋㅋ
반찬은 김치 2종류, 오이지와 나물 등이 있었는데, 솔직히 제 입에는 네 반찬이 다 맞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아침은 배불리 먹으러 간다기 보다 에너지를 채우러 가는거니까 적절하게 식사를 하고 마쳤던 것 같아요.
153해장국 앞에서 차를 타고 젠스필드cc 까지는 약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진양밸리cc 주변이라고 하기는 좀 뭐한데, 제 생각에 진양밸리 가기 전에 식사를 해도 무방할 것 같네요.
(진양밸리cc 주변 식당으로는 초원식당이 있긴 합니다.)
153해장국 후기 - 메뉴판 살펴보기
점심 메뉴로 들어가는 민물매운탕 / 자연산 버섯전골 / 전복바지락만두전골 등이 보이네요.
저렴한 가격 같지는 않은데, 그래도 골프 치고 나서 지인들과 즐겁게 식사하기는 괜찮아 보입니다. 대부분 집이 방향이 다르다 보니,,, 전복 바지락칼국수 메뉴도 보이네요. 제육볶음에 만두를 시켜도 될 것 같고..
아침 식사로만 방문해 본, 153해장국 후기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