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생활

여주 골프장 주변 식당, 만우 정육점생고기식당

by otarumoo 2020.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타루입니다. 오늘 제목을 

여주 골프장 주변 식당 으로 뽑았는데요. 

점심메뉴로 가서 먹는 김치전골이 맛있는 고기집 식당, 만우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여주 만우 정육점생고기식당 (여주 만우 정육식당)

경기 여주시 가남읍 태평로 68

한 군데가 아니고 몇 군데 있습니다. 여주에서 골프 치고, 가장 가까운 만우 정육점생고기식당 찍고

가서 드시면 되는데요 (ㅋㅋ) 저희는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가남읍에 있는 식당이구요.

골프8학군에 속하는 여주

여주에서 골프를 치고 식사를 하셔야되는데 멀리 가시기는 애매하고 할때 오시면 되는

여주 맛집 만우. 점심에는 김치전골을 드시면 되는데 오후 4시까지만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만우 정육점식당 메뉴판을 보면, 조금 아쉬운게 제육볶음이 없습니다.

[장호원 쪽 자주 가는 식당 보물촌 꺼먹돼지에 가면 제육볶음이 있는데 말이죠 ㅋㅋ]

김치전골이 1인분에 7천원입니다. 골프장에서 흠씬 쓰고 와서 비싼 음식 안 먹어도 되고 좋잖아요.

사람 수대로 김치전골 시키고, 라면사리도 하나 얹고, 차 안가지고 오신 분들은 소주 / 맥주도 한잔 하시면

참 좋습니다. 우리는 사정이 있어서 음료수만 시켜 줍니다 ㅋㅋㅋ

 

겉보기엔 별거 없습니다. 돼지고기가 들어가고 김치가 들어간 김치전골.

육수는 얘기하면 더 부어 주십니다. 가스렌지를 켜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데

21번 홀이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 골프장 손님이 많다는 이야기인데,

인근 회사에서도 식사하러 오고, 일반 손님들도 많이들 찾으십니다. [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점심에 인기가 많죠.

기본 반찬들은 보통입니다. 특별히 맛있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는 반찬들.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도 그냥 그렇습니다. [ㅋㅋㅋ]

음 근데 만우의 김치전골이 다 익으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저는 남쪽(?) 지방에서 맛있는 음식만 먹으면서 살다가 경기도에 와서 

맛없는 식당에서 끼니를 많이 때우곤 하는데, 이 식당의 김치전골은 맛있습니다.

말씀드렸지만 별거 없는데, 국물도 맛있고 고기도 실합니다 ㅋㅋ

4명이서 시키면 28000원이죠. 가성비가 좋은 식당입니다. 

틈틈이 고추도 쌈장에 찍어 먹다보면 입안에 매운 기운이 돌아요. 쓰다보니 약간 침 고였어요.ㅋㅋ

 

여주 맛집, 만우 정육점생고기식당 본점 앞에 보면 붙어있는 간판입니다.

[이건 만우에서 올리지는 않았을텐데,,,뭔가 위치가 절묘합니다] ㅋㅋ

자유cc / 금강cc / 여주cc / 이포cc / 솔모로cc / 스카이밸리cc

신라cc / 블루헤런gc / 캐슬파인gc 로 가는 표지판이 있는데 역으로

여기 갔다가 돌아오시는 분들이 만우에서 식사하시기 좋다는 얘기도 되겠네요.

안 가보신 분들은 여주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마치고 점심 식사로 방문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광고 같아서 안 가보신다면 그것도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손님 많거든요 여기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