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90917 영웅본색2 주제가 미래분향일자, 광동어 발음

by otarumoo 2019.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otaru 입니다.

영웅본색2 주제가 를 불러 보려고 노력을 해 보고

유튜브도 찾고 했었는데, '창바' 라는 중국노래 부르기 어플을 쓰려고 

영웅본색2 주제가인 미래분향일자 의 광동어 발음을 그대로

한글로 옮겨 적어 봤습니다.

 

저작권 문제가 있어 영상은 첨부하지 않았구요.

 

유튜브 틀어서 연습 많이들 하시기 바랍니다.

(설마 저만 이 노래 연습하는건 아니죠?ㅋㅋㅋ)

 

모우 와이 만 뭐 깜틴 띡씨
모우 와이 훼이 지 빳이우 만 이이~

야우 이이 모우이이 짬 머 띵 푼
빠 썽 빠 낀 빠 찌


(반복)
모우 와이 만 뭐~ 얏 쌍 띡 씨
쒀이 원 이 공 싸앗로 왕 씨

야우칭 모우칭 빳 이우 만 뭐
빳 레이 후이, 빳 쭤이 푸이, 빳 까이 씩 이 씨

모우 뤄이 모우 위이
쌈종 씬 휫 킹춋 빳윈 네이 지.

얏삼 얏이 빤 헝 나 메이 로 얏 지이
워 이 하우 푸이 네이, 참 밋. 호우 꾸 씨


모우 와이 만 뭐 썽 쌈~ 씨
모우 와이 웨이 썽 빳 쪼이 씨 훵 씨

야우 씨 , 야우 짠 씨, 빳 딱 이
쫑 깐 낑 궈 밧 우이 지  빳 우이 ~지



(반복) 으로 돌아가기,

 

혹은 아래 가사로.

모우 와이 만 뭐~ 얏 쌍 띡 씨 
쒀이 원 이 공 싸앗로 왕 씨 

야우칭 모우칭 빳 이우 만 뭐 
빳 레이 후이, 빳 쭤이 푸이, 빳 까이 씩 이 씨 

모우 뤄이 모우 위이 
쌈종 씬 휫 킹춋 빳윈 네이 지. 

얏삼 얏이 빤 헝 나 메이 로 얏 지이 
워 이 하우 푸이 네이, 참 밋. 호우 꾸 씨 


모우 와이 만 뭐 썽 쌈~ 씨 
모우 와이 웨이 썽 빳 쪼이 씨 훵 씨 

야우 씨 , 야우 짠 씨, 빳 딱 이 
쫑 깐 낑 궈 밧 우이 지  빳 우이 ~지 

철저히 노래를 부르기 위한 가사발음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