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생활

남춘천 cc 가기 전 조식, 명품정통곰탕(소양강 한우곰탕)

by otarumoo 2019. 5. 20.
반응형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지인들과 골프를 치러 가기로 한 날,

남춘천 컨트리클럽 주변에 조식을 먹어야되는데 어디로 가야되나 고민을 하던 중,

블로그에 많이 나와있는 명품정통곰탕 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주말골퍼의 숙명일까요. 그린피를 아끼려면 6시대 티업시간을 골라야되고

그러다 보면 4시 5시에 일어나 출발해야 하는 일이 허다하네요. ㅎㅎ

그래도 그게 좋다며...ㅋㅋ

그렇게 남춘천 컨트리클럽 쪽으로 향합니다.

정확히는 로드힐스 컨트리클럽 쪽에 가까운 식당 같은데,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도 10분 정도 거리로 가까운

명품정통곰탕 으로 갑니다.

 

사실 저희도 처음 가봤고 춘천 쪽 골프장도 처음이었네요. ㅋ

이름이 소양강 한우곰탕이라고 되있네요.

메뉴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한우곰탕이나 한우도가니탕 중에 골라서 아침밥을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는 넷 다 한우곰탕이요.

아침식사하러 많이들 오시는건지 미리 기본 반찬은 셋팅이 되어 있었구요.

 

그리 오래되지 않아 식사가 등장합니다.

만원짜리 한우곰탕.

비싼 것 같긴 한데 골프장 가서 먹는 것 보다는 나은것 같네요.

너무 기본 이미지로 찍은 것 같은데, 안에 고기도 있습니다.ㅎㅎㅎ

곰탕 안에 넣어 먹는 면도 옆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인들은 제법 싱거운 것 같다고 표현 했고, 저는 별도의 소금 추가는 하지 않고 먹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좋았는데, 그렇다고 아주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처럼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춘천권 골프장에 가셔야 하는 분들이 들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옆에 있던 테이블은 자주 오는 분들인지 익숙하게 대화도 나누시더라구요.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 가까운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명품정통곰탕집 리뷰였습니다.

(직접 맛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