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생활

한강진 카페, 콜렉티보

by otarumoo 2019. 5. 16.
반응형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지난 주말에 한강진 쪽에 다녀왔는데
둘러보다가 한강진 카페
콜렉티보 란 곳에 다녀왔답니다.

한강진 사유 란 카페에 먼저 갔었다가
너무 많은 사람에 다소 놀라
바깥을 걷던 중 발견한 곳이에요.

베이커리 카페 컨셉트 였는지 빵들이 먹기 좋게 구워져 있었습니다.

배가 고프지 않아 음료만 마시기로 합니다.
오키나와 밀크티 하나와
딸기 라떼 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꽤 비싼 편이었어요.

2층, 3층 공간에 올라오면 식음료를 즐기는 공간이 있습니다.

오키나와를 여러 번 가봤는데
밀크티는 마셔 본 적이 없어서 약간 어리둥절 했었네요.

3층 공간에는 약 4,5팀 정도가 앉아 담소를 나누고 있었고, 저희도 한시간 반 정도 이야기를 나눴던 것 같네요.

빵이 궁금하긴 한데, 음료는 평범한 수준. 비싼 느낌이 강하네요.

옥상으로 가면 루프탑이 있는데
공사 현장 과 아파트 등이 보여서
사람들이 머무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크루아상.

한강진 다른 카페에서 분위기에 질렸는데 콜렉티보는 그나마 좀 괜찮아 보였습니다.

저는 역시 사람 별로 없는 조용한 카페가 더 좋습니다.

벽돌로 벽을 장식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한강진 카페 콜렉티보

지하철 한강진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고 주변 카페보다는 조용해서 한번쯤 가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