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생활

잠실 피에프창 후기 P.F CHANG

by otarumoo 2019. 3. 26.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피에프창 후기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피에프창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녀온지는 좀 되었습니다. ㅎㅎ


그 동안 롯데월드몰을 지나가면서

중화요리 집인가? 했었는데, 그렇지는 않고

아시안 푸드에 가까운 요리집이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앞에서 잠시 대기를 했다가 들어갔습니다.


피에프창 롯데월드몰 점의 메뉴는 다양한 편인데,

치킨 랩과 몽골리안 비프가 들어있는 2인 세트를 골라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주문을 한 뒤 뭐가 있나 궁금해서 메뉴판을 이리저리 살펴 봅니다.


피에프창 요리의 가격대는 대부분 15000원 대 정도로,


둘이서 가신다면 요리 2개 정도에 음료를 시켜서 드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봤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몽골리안 비프나, 치킨 레터스 랩이 시그니쳐 메뉴라서

이 메뉴들을 포함시키는 것이 좋겠지요.



다음에 재방문을 한다면, 고민해 볼만한 메뉴들이 여러개

보입니다.

이 날 맛볼 몽골리안 비프도 보이네요.


음료와 디저트 / 그리고 커피까지 포함된 세트가 합리적으로 보이네요.


마지막에 커피는 테이크아웃 해서 나갔답니다.


주류를 다루는 공간도 넓게 있어서

술 즐기시는 분들이 들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창스 치킨 레터스 랩 입니다.


양배추에 고기와 소스를 얹어서 먹습니다.

웬지 간짜장이 생각나던 양념의 맛.


맛있었습니다. 같이 간 지인도 칭찬했네요.ㅎㅎ


그리고 나서 나온 몽골리안 비프.


떡갈비의 맛이 생각 나던 그 맛.ㅎㅎ


사실 저 두 가지 메뉴가 정말 맛있어서

다시한번 찾아가고 싶긴 합니다.


잠실 데이트코스 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에요.

왜냐면 저희가 갔을 때 여러 커플이 식사를 하고 있었거든요.



마지막으로 나온 디저트.

바삭하게 튀겨낸 식감이 인상깊었습니다.


재방문 한다면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은 


롯데월드몰 맛집

피에프창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