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생활

강동식자재마트, 과일 사기

by otarumoo 2019. 2. 24.
반응형

이 블로그에는 제 일상을 주로 담아보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이 거의 안 찾으시는데, ㅋㅋ 그래두요)

오늘 마침 천호 이마트가 쉬는 날이어서, 동네에 있는 강동식자재마트에 과일을 사러 들렀어요.

바나나 사러 왔다가 망고를 집은 건 함정.

바나나는 다이어트 할때, 그리고 운동할 때 아주 좋습니다. 다들 알고 계실 거 같은데 초저녁쯤 먹으면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잘 챙겨 드시면 좋아요. 주변 과일가게 중에는 제일 신선한 거 같아서 여기로 와서 과일을 사곤 합니다.

이마트가 쉬어서 그런 것도 있고.

짜잔. ㅋㅋㅋ 망고, 바나나, 밤 을 사서 집로 갑니다.


태국산 망고, 3개에 9800원이니까 비싼 편인데 그래도 맛있어서 한번씩 먹곤 해요.

우리나라에선 비싼 열대과일.. ㅋㅋ

군밤도 팔길래 사왔습니다. 3개 7800원이었던 거 같은데... 이미 2봉지 먹어버렸네요 ㅋㅋ

내일부터는 사 둔 바나나 위주로 식생활 조절을 하면서 주말 폭식을 반성해야겠어요 ㅠ

즐거운 주말 마무리 하시기를.

사진 화웨이  p20 pr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