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90117_일상

by otarumoo 2019.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Otaru입니다.

 

사진 없는 최근 일상에 대해 간단히 적어볼까 합니다.

 

1. 다이어트..여전히 ing

점심시간에 운동을 하고, 식사를 조금만 하거나 아예 안하고 있습니다.

저녁은 안먹으려고 하는데 쉽지 않아요.

 

요즘 간헐적 단식이 인기가 있던데,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영 쉽지 않습니다. ㅎㅎ

가급적 식사는 가볍게 하려고 하는데,

 

어제 회식을 끝내고 쫄면에 참치김밥까지 작살을 내버렸네요...체중증가

 

2. 설날이 다가옵니다.

35세라 그런지 상당히 부담되네요.

 

작년 추석때도 친척들 등쌀에 엄청나게 힘든 나날을 보내다가

도망치듯 서울로 올라왔었는데,,, 고민입니다.

이번 설도 연휴가 긴데,, 얼른 내려갔다가 올라올까 해요.

저는 순천이 본가라 내려가기 오래걸리는데 말이죠.ㅎㅎ

 

3. 여행 계획

3월 초에 친구와 파타야로 골프를 치러 갑니다.

물론 그래봐야 3박4일 여행이지만요.

매번 길게 좀 갔으면 좋겠는데 기회가 오지 않습니다.

저가항공 소식을 다른 블로그에 전하고 있는데 당최 제 얘기가 될 수 없는건

휴가를 내기가 쉽지 않아서 같습니다. 속상해요..

 

어쨌든 방콕 -> 바로 파타야로 떠나는 2월말 3박4일 골프여행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