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주식잔고현황

190208 주식 잔고 현황

by otarumoo 2019.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Otaru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저의 주식잔고 현황을 공개해 보려구요. (씁쓸)....

저는 NH투자증권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주식투자를 하고 있고,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미국주식)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최근 종자돈을 더 얹어서 예수금을 조금 더 늘려 놓은 상태에요.



총자산 1630만원.
예수금 -86만원.
수익률은 -3.73%를 기록하고 있군요

웃으셔도 좋습니다. 제 불행은 여러분의 행복... ㅠ


오늘 넷마블의 넥슨 인수참여 소식으로 인해 주가가 많이 뛰어오른 모습이
슬쩍 보이네요. 그리고 관심 종목인 가구업체 퍼시스와 삼성화재도 보입니다.
제가 투자하고 있는 종목을 잠시 살펴볼까요.



퍼시스 조막만큼...  퍼시스는 사무용 가구업체입니다.

오늘 큰맘먹고 한 주 산 LG생활건강... 큰 위험이 없는 주식이라고 생각해서 일단
사긴 했는데, 좀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엔씨소프트,,최근 50만원을 노크하는 경향성을 바라보고,
그리고 리니지 유저의 충성심을 믿고 투자한 주식.. (마찬가지로 조금.)

더블유게임즈.. 왜 오르다가 멈춘건지 슬프군요. 일단 기다리고 있는 주식입니다.

아래 고배당주인 S-Oil이 살짝 보이는군요.
이제 투자하고 있는 미국주식을 살펴 볼게요.


통신업체 AT&T .. 제가 보유한 뒤로는 줄곧 마이너스 네요..
일단 가지고 있는 주식들은 종류를 늘리지 않는 컨셉으로 오랫동안 가져가려고 해요.

Kraft Heinz 는 케챱이 주력인 식품업체.
그리고 화이저는 우리에게 비아그라로 유명한 제약회사고..
스타벅스는, 저는 안 마시지만 전세계 고객들의 사랑을 믿고 오래 동안 가져가 보려고 해요.

뭐 여전히 마이너스입니다만.ㅋㅋㅋㅋ... 당장 저 돈을 빼서 뭔가 할 생각은 없으니
조급한 마음을 다잡고 지켜보는 중이네요.

다들 성공하는 투자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낙관론으로 멀리보고 싶네요.
(구글, 넷플릭스 등의 주식도 보유하려고 계속 관찰중이네요 .ㅎㅎ)

글 kmknim@naver.com  /   otarumoo@gmail.com
사진 아이폰 6S 플러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