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생활

190207_천호 라그릴리아 후기

by otarumoo 2019. 2. 7.
반응형

 

오늘 점심은 지인과 천호 라그릴리아에 다녀왔습니다.

 

연휴 기간동안 신나게 용돈 탕진을 했군요.

종목은 스테이크와 파스타. ㅋㅋ

위치는 천호 현대백화점 1층 화장품관을 돌다 보면

어느 카페와 함께 위치해 있습니다.

식품관이나 위층 아닙니다.ㅋㅋ

 

식전빵을 두 조각 주는데, 지인이 그새를 못 참고 먹어버렸군요.

 

어허 참..

옆에 딸려있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괜찮아요.

퍼석한 식감..

뭔가 해시태그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만,,

저런 건 좀 부끄러워서 ...허허허..

 

 

채끝살 스테이크, 미디움 레어 수준으로 구워져서 나왔고

파스타..뭐였더라 (죄송합니다) 지인이 시켜서요..

 

직원 분께서 잠깐 보여주셨던 불쇼..

옆에 뻘쭘하게 있는 파스타

ㅋㅋㅋㅋ

 

불이 어느덧 잦아 듭니다.

덩어리 로 되 있어서 잘라서 드셔야 합니다.

 

돈스파이크처럼 막 들고 뜯으시면 좀 그렇습니다...

 

지인은 스테이크를 좀 더 익혀먹고 싶다 하여

 

저 상태로 썰어 자른 뒤

좀 더 구워서 먹었습니다.

 

맛은 무난하니 괜찮았는데 저는 덜 익힌게 더 맛있는 것 같더군요.

그리고 파스타도 담백하니 좋았습니다.

 

남자라서 느끼한거 잘 못먹는데 아주 담백해서 좋았네요.

 

낮1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제법 많아서 분위기는 북적북적 했었던 것 같습니다.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레스토랑

 

천호 현대백화점 라그릴리아 리뷰였습니다.

 

kmknim@naver.com / otarumoo@gmail.com

 

사진 화웨이 P20 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