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91123 대치동 은마아파트 정보 알아보기

by otarumoo 2019.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otaru 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부자 아파트의
기준이라 할 수 있는 대치동 은마아파트 정보를 검색해 봤습니다.

(저는 자산가도 아니고 10억도 없기 때문에, 제가 이 아파트에 들어갈 확률은 낮아 보이네요 ㅎㅎ)

4424세대,79년도 아파트면
올해로 40년이 된 건가요 ㅎㅎ..
예전에 대치동 은마아파트 시세가 10억이던 시절을 살았었는데
세월이 참 빨리 가버리네요.
아 물론 그때도 살 능력은
없었습니다!

3호선 대치역 인근에 위치한 아파트 입니다만, 대한민국에서 은마아파트 입성할 여력이 되시는 분들께서 자차를 이용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해 봅니다.

매매가 기준으로 약간의 굴곡이 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쭉 상승한 경향성이 있네요.
현 정부에 감정은 없지만 부동산 대책에 과도한 자신감을 보이는 건 지양했으면 합니다. 서울 집값 더 올랐어요.

매매가 대비 전세가가 25퍼센트 대의
특징을 보이고 있습니다. 학군이 강한 대치동에 자녀 교육을 위한 실거주 목적인 부모들이 많아서 일까요.

부동산 알못인 저로서는 전세값이 쭉 그대로인 부분이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사실 제가 궁금해서 찾아본 내용인데
다들 부동산에 관심이 많으셔서
찾아보실 분들을 위해 준비해 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